CAFE

LOL 게시판 ‥‥‥、

씨맥은 인생에서 큰 착각을 하고있음

작성자탈퇴해야돼|작성시간26.05.26|조회수1,297 목록 댓글 15

밴픽 실험과 데이터보다 중요한 게 선수의 승리임

우리가 이겼다, 저놈들보다 우리가 잘한다 이런 감각, 심리, 이김으로써 생기는 실제 경험치, 자신감, 실력상승이 필요한데

씨맥은 맨날 실험실에 이상적으로만 밴픽하고 불리한 구도에서도 뭐 해야한다 이런 말만 많이 하고

씨맥이 하는 말들이 그렇듯해 보이지만 그게 적용되려면 사람이 아니라 기계 수준이여야 함, 감정배제, 심리배제, 구도대로 나오는 완벽한 플레이, 호흡 100% 연계

막말로 오늘 지고 로투엠 KT가 우승하면? KT가 핫바지도 아니고 진짜로 우승할 수도 있음

100%가 아닌 곳에서 지금 뭐하자는 건지

1라운드까지는 대깨맥이었는데 요즘은 좀 머리가 봉합되는 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르가모트 | 작성시간 26.05.26 정규리그에선 1황이었던 18그리핀 때부터 밴픽기조는 저랬어요
  • 작성자우아이어우웨아 | 작성시간 26.05.26 좀 단단하게 팀으로 움직이는 느낌이 아니고 맨날 뭐라고만 하니까 범인되기 싫어서 해야될껄 안함
    먼저 설계해서 먼저 이니시걸고 싸워야 될각인데 맨날 쳐 끊기다가 한타도 못하고 겜지는게 벌써 몇연속인지 모르겠음
    그와중에 서폿은 자기가 뭘하고있는지도 모르는느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탈퇴해야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19년부터 딮기팬으로 7년 전경기 거의 다 봤고 역겨운 경기력 등장한 23년도부터 3년넘게 그걸 보면서 참다가 이제는 터지는 중인데요
  • 작성자Max Dowman | 작성시간 26.05.26 대충 무슨 느낌인지는 알겠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