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바텀 갱 갈 필요없습니다 백날 잘커봐야 미드에서 던져주기때문에 절대 바텀갱 가지마세요
2. 그렇기때문에 미드나 탑중에 아무나골라잡아서 상체 터트리면 됩니다.
3. 대충 용이나 바론 1분쯤 전에 튀어나오는 스매쉬 잡고 오브젝트 먹으세요.
4. 이김
다음검색
1.바텀 갱 갈 필요없습니다 백날 잘커봐야 미드에서 던져주기때문에 절대 바텀갱 가지마세요
2. 그렇기때문에 미드나 탑중에 아무나골라잡아서 상체 터트리면 됩니다.
3. 대충 용이나 바론 1분쯤 전에 튀어나오는 스매쉬 잡고 오브젝트 먹으세요.
4. 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