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비 개웃기넼ㅋㅋㅋㅋ 그게 그렇게까지 잡고 싶었낰ㅋㅋ 작성자HLE Gumayusi|작성시간26.05.26|조회수27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릭 마누라 때리다 죽을뻔하넼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을시작 | 작성시간 26.05.26 요즘 경기 띄엄띄엄 봤는데 카나비는 볼 때마다 뭔가 이상한 곳에 꽂혀있음 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HLE Gumayu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아 지금 바론이라 라고 말끝나자마자 들어가서 스틸함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