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이건 딮이 자존심 상하는데?? 작성자bruru|작성시간26.05.26|조회수3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피즈픽은 일리가 있어보이고 각은 맞는거 같은데그렇다고 상대가 피즈를 뽑는건 응징을 좀 해줘야 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