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딱히 기분나쁘진않음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5.26|조회수84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봤기때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정파파 | 작성시간 26.05.26 차라리 안볼걸 질건 알았어도 대떡은 진짜 상상도안했는데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5.26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 작성시간 26.05.26 배그 경기있었으면 안봤을건데 까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