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주7일제 롤대회 였습니다 작성자sbone|작성시간26.05.26|조회수1,11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주부터 주5일제 워라밸리그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밀라보 | 작성시간 26.05.26 안! 돼! 작성자수요일좋아 | 작성시간 26.05.26 안돼 경기 더 줘 작성자베르가모트 | 작성시간 26.05.26 안돼 제발요 작성자내일부터 | 작성시간 26.05.26 보니까 경기 좀 더 추가해도 괜찮을꺼 같은데 ㅠ 작성자ProTess | 작성시간 26.05.27 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