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오너가 멋있긴함

작성자엄빠카드|작성시간26.06.01|조회수1,666 목록 댓글 3

쇼츠내리다가 중국계정이 왜 떴는진 모르겠지만 항상 팬들한테 정성을 다하는 오너도 뭉클하고 댓글도 뭔가 찡함.대상혁이 동료들에게 건강한 정신을 전파(?)하는것도 너무 좋음.
오너는 대충 팬서비스하는게 아니고 최선을 다하는게 느껴짐 항상. 문도야 종신하자
https://youtube.com/shorts/J3rDduVYekI?si=0comThze5MmPsFj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내깅 | 작성시간 26.06.01 오너 페이커 쇼메는 내 응원팀의 가장 큰 위협이지만 항상 잘됐으면 좋겠음ㅋㅋㅋ
  • 작성자증장천왕 | 작성시간 26.06.01 쾌남오너..
  • 작성자마들렘 | 작성시간 26.06.01 진짜 상남자같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