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이번 시즌 티스코드 늦게 올리는게 전술적인거 땜시 그런가

작성자펩시 과르디콜라|작성시간26.06.02|조회수808 목록 댓글 5

엄청 늦게 올리는거 같네요

https://youtu.be/qp1oo7XIoSg?si=L2eYUXSLSsUIOTi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 작성시간 26.06.02 든수 1승 1패 전설의 시작..
  •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02 지난패치버젼만 올린다하드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펩시 과르디콜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감사합니다
  • 작성자원딜위주로해 | 작성시간 26.06.02 저도 찬성.

    디테일한 콜 같은게 많이 나온다고 생각해서 티스코드 한동안 안 나올때도 나름 이해 됐었음
  • 작성자고슴땃쥐 | 작성시간 26.06.03 오너도 아겜에서 팀원들한테 캐니언 오더 좀 듣고 말해달라했으니 ㅋㅋ 유출되면 난리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