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화가나
|
작성시간
26.06.03
워라밸은 LCK
-
작성자쉿월급루팡중임
|
작성시간
26.06.03
심지어 늦게하는거때매 msi는 또 급하게가야됨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
작성시간
26.06.03
MSI 자체는 국내라서.. ㅋㅋ
-
작성자Bubble
|
작성시간
26.06.03
아무튼 선수가 힘들어한다구요!
쇼메는 대회 빨리했음 좋겠다했지만 아무튼 선수들이 힘들어서 안된다구요!
-
작성자마들렘
|
작성시간
26.06.05
ㅇㅈ 겁나 질질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