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아니 경기 언제까지 기다려...

작성자댓글모음집|작성시간26.06.03|조회수1,374 목록 댓글 11

현기증 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가나 | 작성시간 26.06.03 워라밸은 LCK
  • 작성자쉿월급루팡중임 | 작성시간 26.06.03 심지어 늦게하는거때매 msi는 또 급하게가야됨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 작성시간 26.06.03 MSI 자체는 국내라서.. ㅋㅋ
  • 작성자Bubble | 작성시간 26.06.03 아무튼 선수가 힘들어한다구요!
    쇼메는 대회 빨리했음 좋겠다했지만 아무튼 선수들이 힘들어서 안된다구요!
  • 작성자마들렘 | 작성시간 26.06.05 ㅇㅈ 겁나 질질끄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