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명절때나 이런 휴일,연휴 같은때 경기없는거 맘에 안들긴함 작성자Max Dowman|작성시간26.06.03|조회수82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스포츠들은 명절때 시간 조정까지하면서 경기하는데 솔직히 아쉽긴함아무리 글로벌 기준 맞춘다고해도 이럴때유입 한명이라도 끌어내려면 쉬는 날 잘 활용해서 경기하면 좋을텐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슴땃쥐 | 작성시간 26.06.03 스타크래프트는 명절특집 매치같은 것도 매년했는데 롤은 ㅋㅋ 작성자두바이쫀득고구마 | 작성시간 26.06.03 뷰어쉽챙기고 할거면지금 떨어져서 할거없는 팀들 이벤트 증바람이라도 굴려야됨 답댓글 작성자참살 | 작성시간 26.06.03 아이디어좋다 작성자증장천왕 | 작성시간 26.06.03 로투엠 , 이떱씨 해당 없는팀 시즌중에 2달 가까이 쉬던데 ㄷㄷㄷ 작성자이거왜이럿개댐 | 작성시간 26.06.03 워라벨 존나챙김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