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DN서운 이야기

작성자간사이우동|작성시간26.06.03|조회수932 목록 댓글 8

1. 올 시즌 DN스퍼스 경기는 단 9경기만 남았다.

2. DN스퍼스는 ewc포함 공식 경기 30경기도 안했다.

3. 6,7월 두 달 쉬고 8월 9경기만 하면 휴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김찬 | 작성시간 26.06.03 4번*3라운드 해서 12번 아님?
  • 답댓글 작성자rltodcnd | 작성시간 26.06.03 아시안 게임 때문에 2라운드만 할걸요?
  • 답댓글 작성자간사이우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8경기네요..
    라이즈그룹 5팀이서 4경기씩×2
  • 작성자하 니 | 작성시간 26.06.03 근데 다른 라이즈 그룹도 비슷하지않나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간사이우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다른 라이즈팀은 그나마 롤드컵 진출 희망이라도 있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