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sbs 기자들 가관이네요

작성자하앙더때려줘잉|작성시간26.06.05|조회수1,396 목록 댓글 18

생방 중에 마이크 켜진지 몰랐나
티원 베캠에서 왜 이렇게 하냐는 식으로 말하고
젠슨황 한국 오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딴식으로 말하다가 채팅창 봤는지 조용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거왜이럿개댐 | 작성시간 26.06.05 기자라는 새끼들이 페이커가 누군지도모르면 어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커보러간건데 젠슨황은
  • 답댓글 작성자성고집 | 작성시간 26.06.05 ㄹㅇ 몰라도
    취재하러 갔으면
    숙지하고 가야되는거 아닐런지ㅋㅋ
  •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05 이슈, 소식에 가장 민감해야 하는 직업인이 페이커 모르면 업무 유기, 나가뒤져야 하는거 아님?
  • 작성자설사가또 | 작성시간 26.06.05 페이커 모르면 기자라는 명함도 다 블태우고 그만둬야지 ㅋㅋㅋ 그게 기자임 ? ㅋㅋ
  • 작성자PeNt | 작성시간 26.06.05 젠슨황 따라다는거면 사회 경제쪽일텐데 페이커 모를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