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승률 몇대몇 보시나요?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작성시간26.06.05|조회수89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7:3 으로 딮기 승리 보지만브리온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bone | 작성시간 26.06.05 다전제라 8:2 쯤? 작성자rltodcnd | 작성시간 26.06.05 브리온 응원중. 근데 사실 딮기가 많이 정배이긴 하죠 작성자욕대신ㅋzㅋ | 작성시간 26.06.05 딮기가 브리온 kt까진 잡고 젠지가 2시드진출할거같음 작성자소정파파 | 작성시간 26.06.05 3대0아니면 3대2 작성자빵구동꾸kkk | 작성시간 26.06.05 딮 3대1 한경기정도는 미드 코그같은거 나오고 질거같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