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dk가 더 밸류 좋은거같은데 작성자XD:D|작성시간26.06.06|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슷한교환하면 디케이가 더 좋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