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ㄹㅇ 의 케리아병일지.. 크랙일지..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작성시간26.06.06|조회수5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라핀 무한 궁플에 이은 카밀서폿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06 누가 봐도 대놓고 의식을 함 ㅋㅋㅋ 작성자빵구동꾸kkk | 작성시간 26.06.06 머 근데 지향점 높은 신인선수라는 점에서는응원하고 볼맛 나긴함 ㅋㅋㅋ케리아도 ㅈㄴ잘하는와중에한번씩 스킬플 삑날때도 잇고뻘스킬 나올때가 아예업는건아니니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