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ㅋㄹㅇ 의 케리아병일지.. 크랙일지..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작성시간26.06.06|조회수552 목록 댓글 2

세라핀 무한 궁플에 이은 카밀서폿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06 누가 봐도 대놓고 의식을 함 ㅋㅋㅋ
  • 작성자빵구동꾸kkk | 작성시간 26.06.06 머 근데 지향점 높은 신인선수라는 점에서는
    응원하고 볼맛 나긴함 ㅋㅋㅋ

    케리아도 ㅈㄴ잘하는와중에
    한번씩 스킬플 삑날때도 잇고
    뻘스킬 나올때가 아예업는건아니니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