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브리온은 1세트 지고 멘탈 나간 듯

작성자bruru|작성시간26.06.06|조회수776 목록 댓글 6

중하위권 팀들이 상위권팀 딸 뻔 하다가 한방 실수로 지면 그대로 와르르 무너지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 작성시간 26.06.06 캐스팅이 특히 많이 나간듯.. 로머는 애니비아 숙련도가 아쉽고..
  • 작성자일라오이 | 작성시간 26.06.06 그것도 개떡같이 져서 더 터졌을듯...
  • 작성자게리보이 | 작성시간 26.06.06 다이긴겜 한번에 굴러갔는데 멘탈 터진듯
  • 작성자Meister | 작성시간 26.06.06 ㄹㅇ
  • 작성자sbone | 작성시간 26.06.06 다전제는 멘탈싸움인데 경험부족도 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