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온 패시브 활용 0회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06|조회수2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마 게임 내내 패시브 한번 못쓰겟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