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가장 가까운 적이자 최고의 동반자

작성자Max Dowman|작성시간26.06.07|조회수1,162 목록 댓글 5

주말 아침부터 아빠미소 on
오래해먹자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학공부중 | 작성시간 26.06.07 크 진짜 개 멋있음. 쵸비도 은퇴전에 한,두개 정도만 들면 좋겠다
  • 작성자증장천왕 | 작성시간 26.06.07 둘다 게임 하는걸 재밌어 하는 사람들..
  • 작성자신락 | 작성시간 26.06.07 두 선수들은 서로 존중하고 리스펙하는게 느껴지고 서로의 존재때문에 두 선수 다 더 빛나는 것 같은데, 팬들이 서로 까느라 바빠서 아쉬움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07 심지어 둘은 진짜 좋아하고 친함ㅋㅋㅋㅋㅋ국대 같이 갔을 때 하이파이브도 맨날 하고 서로 챙겨주고..
    페이커 그 인터뷰도 진짜 미쳤는데 자기 라이벌 3명 뽑으라했는데 1명만 뽑아도 되나요? 쵸비선수라고 인터뷰한 것도 진짜 멋있었음
  • 작성자샘숭sdi | 작성시간 26.06.07 각자 다른 분야의 정점
    타격가와 그래플러라고 생각함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