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셋도 그러더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퍼렁별 작성시간 26.06.07 따봉 비매너에요?
-
답댓글 작성자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머신건이야 작성시간 26.06.07 인장질 자체가 비매너 행위죠. 가끔 한두번이야 유쾌하게 넘어가지 반복되는 인장질은 비매너가 맞습니다. 뭐가 문제냐는 사람들 많은데, 게임 상에서 당해보면 압니다. 기분 상당히 나빠요. 쇼메이커가 도인비한데 자꾸 따봉질해서 도인비가 육성으로 쌍욕도 날렸었죠
-
작성자밀라보 작성시간 26.06.07 디플 팀컬러임
-
작성자Epshe 작성시간 26.06.07 kt팬인데 비틱질 받을만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