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트 KT의 부활!? 작성자떵강아쥐|작성시간26.06.07|조회수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T의 분위기가 좋네요. 과연 경기 결과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