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시우 급발진ㅋㅋ

작성자살금살금|작성시간26.06.07|조회수290 목록 댓글 4

걍 각만 보고 들어갔는데 아군 호응이 불가능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뇌 | 작성시간 26.06.07 터널시야인지 참 아쉽네요 ㅋㅋ 1~3경기 전부
  • 답댓글 작성자살금살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두세트 먼저 따서 그런지 걍 시원하게 돌진ㅋㅋ
  • 답댓글 작성자거뇌 | 작성시간 26.06.07 살금살금 시우가 좀 더 정신차려야한다고 봅니다 ㅋㅋ 앞경기 다 아쉬워서
  • 작성자세상에나 이게뭐야 | 작성시간 26.06.07 그리고 애초에 시야에 걸려서 예상한 범위였어가지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