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급발진ㅋㅋ 작성자살금살금|작성시간26.06.07|조회수2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각만 보고 들어갔는데 아군 호응이 불가능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뇌 | 작성시간 26.06.07 터널시야인지 참 아쉽네요 ㅋㅋ 1~3경기 전부 답댓글 작성자살금살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두세트 먼저 따서 그런지 걍 시원하게 돌진ㅋㅋ 답댓글 작성자거뇌 | 작성시간 26.06.07 살금살금 시우가 좀 더 정신차려야한다고 봅니다 ㅋㅋ 앞경기 다 아쉬워서 작성자세상에나 이게뭐야 | 작성시간 26.06.07 그리고 애초에 시야에 걸려서 예상한 범위였어가지고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