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에서 바드 관문 모에 끊긴거에요? 작성자하녕|작성시간26.06.07|조회수37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간에서 끊길 CC가 없엇는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찮아 | 작성시간 26.06.07 사이온q? 답댓글 작성자하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 ㅁㅊ 다시 보니까 벽뒤에서 가는걸 q로 끊럿네요 ..ㄷㄷ 작성자이거왜이럿개댐 | 작성시간 26.06.07 사이온큐인듯 작성자미르별 | 작성시간 26.06.07 사이온q. 걍 기가승민이었음 작성자세상에나 이게뭐야 | 작성시간 26.06.07 사이온 q요 센스 미침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