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일단 픽하면 첫 만트라q 무조건 맞춰야대고
1,2랩 쑈부 안당해야대고
빅웹 박으면서 스킬 맞춰서 갉아야대고
정글 윗게 먹여야대고 첫갱당할때 플빠지면 힘 ㅈㄴ빠지고.. 죽어도 안대고
최소 타워 3칸은 갉아야대고
차이 못 벌리면 극후반 가기전까지 만트라e싸개에 솔직히 쓰레기고
아까 카르마 와드 깨려다 퓰스펠 다 빠진거
이거 원딜이 대포나 원거리 cs 먹을라다가 퓰스펠 다빠지거나 죽는거랑 똑같다고 봄 ㄹㅇ..
다음검색
카르마 일단 픽하면 첫 만트라q 무조건 맞춰야대고
1,2랩 쑈부 안당해야대고
빅웹 박으면서 스킬 맞춰서 갉아야대고
정글 윗게 먹여야대고 첫갱당할때 플빠지면 힘 ㅈㄴ빠지고.. 죽어도 안대고
최소 타워 3칸은 갉아야대고
차이 못 벌리면 극후반 가기전까지 만트라e싸개에 솔직히 쓰레기고
아까 카르마 와드 깨려다 퓰스펠 다 빠진거
이거 원딜이 대포나 원거리 cs 먹을라다가 퓰스펠 다빠지거나 죽는거랑 똑같다고 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