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아무리 봐도 카르마 이거 서폿중에서 제일 어려움

작성자하녕|작성시간26.06.07|조회수70 목록 댓글 0

카르마 일단 픽하면 첫 만트라q 무조건 맞춰야대고

1,2랩 쑈부 안당해야대고

빅웹 박으면서 스킬 맞춰서 갉아야대고

정글 윗게 먹여야대고 첫갱당할때 플빠지면 힘 ㅈㄴ빠지고.. 죽어도 안대고

최소 타워 3칸은 갉아야대고

차이 못 벌리면 극후반 가기전까지 만트라e싸개에 솔직히 쓰레기고

 

아까 카르마 와드 깨려다 퓰스펠 다 빠진거

이거 원딜이 대포나 원거리 cs 먹을라다가 퓰스펠 다빠지거나 죽는거랑 똑같다고 봄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