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땐거같넼ㅋㅋ 작성자소정파파|작성시간26.06.07|조회수5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픽씩만봐도 진거같냐 후...멘탈도 dk가 더 안좋을거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