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바텀픽 안나왔는데 블리츠 ㄷㄷ

작성자원딜위주로해|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 목록 댓글 2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07 블츠는 나올때마다 결극엔 마지막에 깡통 되던데ㅋㅋ 좋은 결과 본 기억이 없음 ㅋㅋ
  • 작성자sbone | 작성시간 26.06.07 상대가 하면 위력적인데 막상 끌고올캐릭이 없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