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텀픽 안나왔는데 블리츠 ㄷㄷ 작성자원딜위주로해|작성시간26.06.07|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 작성시간 26.06.07 블츠는 나올때마다 결극엔 마지막에 깡통 되던데ㅋㅋ 좋은 결과 본 기억이 없음 ㅋㅋ 작성자sbone | 작성시간 26.06.07 상대가 하면 위력적인데 막상 끌고올캐릭이 없음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