딮기는 ap딜이 너무 없지 않나 작성자화가나|작성시간26.06.07|조회수14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짜지고 보니까 그렇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 혹은 개구리 | 작성시간 26.06.07 하드탱커가 있는것도 아니라 ㄱㅊ할듯 요네 마오도 은근 쏠쏠히 나오고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 작성시간 26.06.07 탱커없으면 ap마오 딜이 쏠쏠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