딮기 PC방 3분 남은거 아닌가요 작성자미아앙|작성시간26.06.07|조회수39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분뒤에 컴 꺼져서, 급하게 장로 치면서 강타싸움 한 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07 그거 아니고는 설명이 안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