딮기 그 초식 bo5버전이네.. 작성자insert257|작성시간26.06.07|조회수5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 왜케잘함; 해서 먼저 선취잘하다가 분기점이 되는 세트에서 역전패뒷심 딸려서 꽉패 북벌하다가 추풍오장원 엔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편라니 | 작성시간 26.06.07 이거 원래 티원상대로 보여주던 템플릿인데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insert25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티원 뿐만 아니라 이번엔 뭔가 북벌각이다 하면서 기대감 증폭한다음 3강팀 만나면 생각보다 자주나오던 초식임저렇게 된 뒤에 리그에서 폼 갑자기 확 꺾이는것까지가 템플릿... 그러다 또 금방 회복해서 또 기대감 올라오곤 했는데다전제라서 이제 기회가 없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