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K는 작년부터 계속 이런구도네 작성자쓰파클링체리에이드|작성시간26.06.07|조회수3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요한경기 다 KT가 이기고 불리한경기도 역전승이 엄청 많이나왔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루룩 | 작성시간 26.06.07 작년도 레전드그룹 kt가떨군거였으니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