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족됐는지는 결과론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입짧은핸님 작성시간 26.06.07 작년 월즈4강때도 똑같은 평가였음... 젠붕이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한잔해한잔 작성시간 26.06.07 지금 젠한티랑 나머지 팀들 체급차이가 난다고 봐서..
-
작성자sbone 작성시간 26.06.07 바텀에서 찍어눌러야되는데 에포트 애매함
-
작성자증장천왕 작성시간 26.06.07 이기고 몸 풀려서온 젠지 만나는것도 싫은데 , 젠지를 이기고온 KT는 더 만나기 싫다..제발 1시드로 이기고 올라가다오..
-
작성자짱 구 작성시간 26.06.07 작년엔 그래도 비디디 쵸비 폼 차이가 크지 않다 생각했는데 최근엔 폼 차이가 큰것 같음;; 대신 승민이가 많이 올라와서 다행인데 비디디가 폼 좀 안올라오면 쉽지 않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