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ㅈ댐;; 다음경기 쉬다온 젠지

작성자송창식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158 목록 댓글 7

누가 족됐는지는 결과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입짧은핸님 | 작성시간 26.06.07 작년 월즈4강때도 똑같은 평가였음... 젠붕이는 기대하지 않습니다
  • 작성자한잔해한잔 | 작성시간 26.06.07 지금 젠한티랑 나머지 팀들 체급차이가 난다고 봐서..
  • 작성자sbone | 작성시간 26.06.07 바텀에서 찍어눌러야되는데 에포트 애매함
  • 작성자증장천왕 | 작성시간 26.06.07 이기고 몸 풀려서온 젠지 만나는것도 싫은데 , 젠지를 이기고온 KT는 더 만나기 싫다..제발 1시드로 이기고 올라가다오..
  • 작성자짱 구 | 작성시간 26.06.07 작년엔 그래도 비디디 쵸비 폼 차이가 크지 않다 생각했는데 최근엔 폼 차이가 큰것 같음;; 대신 승민이가 많이 올라와서 다행인데 비디디가 폼 좀 안올라오면 쉽지 않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