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덕에 딮기경기 안볼란다
진짜 내가 본 탑중에 최악이었다
지는것도 그냥 압도적으로 체급딸려서 지면 몰라 이건 뭐 ㅋㅋ
역대급 탑차이네 ㅋㅋ
레전드가고 ewc가면 뭐하냐?
뒷심부족해서 맨날천날 역전당하는데
과몰입해서 이딴팀 볼 필요가 없음 홧병만남
다음검색
너덕에 딮기경기 안볼란다
진짜 내가 본 탑중에 최악이었다
지는것도 그냥 압도적으로 체급딸려서 지면 몰라 이건 뭐 ㅋㅋ
역대급 탑차이네 ㅋㅋ
레전드가고 ewc가면 뭐하냐?
뒷심부족해서 맨날천날 역전당하는데
과몰입해서 이딴팀 볼 필요가 없음 홧병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