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마오 궁 너무 갖다버린게 아쉽긴 함

작성자insert257|작성시간26.06.07|조회수227 목록 댓글 0

담원 전성기 마오카이 생각나서 더 그러네요.

 

티원 팬 입장에서 그때 진짜 악몽같던 픽이 담원 마오카이랑 렐임

 

꾸역꾸역 전령싸움하러 갔다가 시야 밖에서 숨겨서 나오는 베릴 마오카이

전령 강타싸움하려고 몸 쏠려있는데 바닥에서

마오카이 궁: ㅎㅇ?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남

그때 특히 베릴이 왔다갔다하면서 미드라인 경험치 쉐어해서

혼자만 먼저 8분에 6렙찍기 개고수였던 기억이 남

케리아가 그거 장착해서 잘 써먹은게 22스프링이었던거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