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씨맥의 그 발언...

작성자로얄이랑 젤리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2,530 목록 댓글 6

클템도 한 수 접을듯

 

진짜 광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법무부 | 작성시간 26.06.08 제스쳐까지 ㄷㄷ`
  • 작성자샘숭sdi | 작성시간 26.06.08 애무무 말한거죠? 안봤는데 워딩 빡시네 ㅋㅋㄱ
  • 작성자냉면킬러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인방 패드리퍼 수준
  • 작성자타라 | 작성시간 26.06.08 진짜 공식석상에서 왜 저러냐…
  •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08 맥천지급 팬이었는데 이번행동 존나실망스러움 아무리 컨셉이 그래왔다지만 저렇게 조절못하는 인간이었나 싶고
    너무천박함
    친구들끼리나 할법한소리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