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법무부
|
작성시간
26.06.08
제스쳐까지 ㄷㄷ`
-
작성자샘숭sdi
|
작성시간
26.06.08
애무무 말한거죠? 안봤는데 워딩 빡시네 ㅋㅋㄱ
-
작성자냉면킬러
|
작성시간
26.06.08
ㅋㅋ 인방 패드리퍼 수준
-
작성자타라
|
작성시간
26.06.08
진짜 공식석상에서 왜 저러냐…
-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08
맥천지급 팬이었는데 이번행동 존나실망스러움 아무리 컨셉이 그래왔다지만 저렇게 조절못하는 인간이었나 싶고
너무천박함
친구들끼리나 할법한소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