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무만 하다 끝난 느낌"
공식인터뷰에서 발언이 음
선을 넘은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낑구 작성시간 26.06.08 AvMax
-
작성자T1 Peyz 작성시간 26.06.08 하필 또 저런게 씨맥이라 다른사람이
저랬으면 멘탈 나가서 실수했나?
생각할거도 씨맥이 말하면
더 천박해보이는게 있음 이미지란게 -
답댓글 작성자앙몬드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다른사람이 저런 발언 할 것 같지가 않음;;;; 씨맥 말고는;;
-
작성자샘숭sdi 작성시간 26.06.08 선넘은거 맞는데 실수로 용인 가능한 부분이라 생각하긴함
-
작성자Choa 작성시간 26.06.09 공적인 자리이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