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결국 사과문 떴네요

작성자KT Reine|작성시간26.06.08|조회수2,470 목록 댓글 16


"애무만 하다 끝난 느낌"


공식인터뷰에서 발언이 음
선을 넘은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낑구 | 작성시간 26.06.08 AvMax
  • 작성자T1 Peyz | 작성시간 26.06.08 하필 또 저런게 씨맥이라 다른사람이
    저랬으면 멘탈 나가서 실수했나?
    생각할거도 씨맥이 말하면
    더 천박해보이는게 있음 이미지란게
  • 답댓글 작성자앙몬드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다른사람이 저런 발언 할 것 같지가 않음;;;; 씨맥 말고는;;
  • 작성자샘숭sdi | 작성시간 26.06.08 선넘은거 맞는데 실수로 용인 가능한 부분이라 생각하긴함
  • 작성자Choa | 작성시간 26.06.09 공적인 자리이다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