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도 잘만 했던 롤이 지금 실행을 해도 켜지질 않네요.
인터넷 뒤져가면서 재부팅, 재설치, 관리자실행, 시작프로그램 보안프로그램 다 끄고 실행까지 해봤는데도 걍 똑같은 상황...
시스템복원까지 시도했는데 30분째 복원이 안되서 걍 다시 키고..
돌아버리겠네요 왜이런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부두부집 작성시간 26.06.09 구라제거기 이런것도 돌려보십쇼
-
답댓글 작성자곰과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헐.. 구라제거기로 보안프로그램 싹다 지우니까 되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부두부집 작성시간 26.06.09 곰과새 굿 제친구도 당했었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작성시간 26.06.09 곰과새 터치엔키보드인가 그게 예전에 문제였던걸로..
-
작성자칭찬잘하고싶은사람 작성시간 26.06.09 은행 보안프로그램 깔면 롤이랑 뱅가드 안 됨 ㅋㅋㅋㅋㅋ 어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