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어제까지 잘 돌아가던 롤이 실행이 안돼요...

작성자곰과새|작성시간26.06.09|조회수422 목록 댓글 5

어제까지도 잘만 했던 롤이 지금 실행을 해도 켜지질 않네요.

인터넷 뒤져가면서 재부팅, 재설치, 관리자실행, 시작프로그램 보안프로그램 다 끄고 실행까지 해봤는데도 걍 똑같은 상황...

시스템복원까지 시도했는데 30분째 복원이 안되서 걍 다시 키고.. 

돌아버리겠네요 왜이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부두부집 | 작성시간 26.06.09 구라제거기 이런것도 돌려보십쇼
  • 답댓글 작성자곰과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헐.. 구라제거기로 보안프로그램 싹다 지우니까 되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부두부집 | 작성시간 26.06.09 곰과새 굿 제친구도 당했었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니야 아무리 힘들어도 이럴순 없어 | 작성시간 26.06.09 곰과새 터치엔키보드인가 그게 예전에 문제였던걸로..
  • 작성자칭찬잘하고싶은사람 | 작성시간 26.06.09 은행 보안프로그램 깔면 롤이랑 뱅가드 안 됨 ㅋㅋㅋㅋㅋ 어이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