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증바람 데굴 먹으니깐 작성자자오|작성시간26.06.09|조회수59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이로 증바람에서 데굴하고 핀볼 먹으니깐그냥 깡패네요,,사람들 던진 눈덩이 주워서 막 쓰니깐,, 엄청 ㄷㄷ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09 걍 eq 안쓰고 눈덩이만 쓰고 10만딜함 ㅋㅋㅋㅋㅋ f 눈덩이 w 눈덩이 두개 던지면 뒤짐 작성자엄빠카드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조이로 한타하다보면 눈덩이 가 사방에 널려있는거보면 주으러가면서 이미 싱글벙글 웃으면서 주으러다님 작성자고로그거 | 작성시간 26.06.09 제가 조이하면 눈덩이증강이 없거나 상대방이 눈덩이가 없음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10 오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