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조이 증바람 데굴 먹으니깐

작성자자오|작성시간26.06.09|조회수598 목록 댓글 4

조이로 증바람에서 데굴하고 핀볼 먹으니깐

그냥 깡패네요,,

사람들 던진 눈덩이 주워서 막 쓰니깐,, 엄청 ㄷㄷ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09 걍 eq 안쓰고 눈덩이만 쓰고 10만딜함 ㅋㅋㅋㅋㅋ f 눈덩이 w 눈덩이 두개 던지면 뒤짐
  • 작성자엄빠카드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조이로 한타하다보면 눈덩이 가 사방에 널려있는거보면 주으러가면서 이미 싱글벙글 웃으면서 주으러다님
  • 작성자고로그거 | 작성시간 26.06.09 제가 조이하면 눈덩이증강이 없거나 상대방이 눈덩이가 없음
  •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10 오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