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바람 패치 이번주에 될까용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09|조회수49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빨리 신규 증강 써보고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궁그미궁그미 | 작성시간 26.06.09 저두 이거만 기다리는중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빨리 ㅠㅠㅠㅠㅠ 작성자라고개가짖습니다 | 작성시간 26.06.09 당장 내일이지 않나요 답댓글 작성자타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게 패치는 맨날 수요일인지 목요일인지 잘모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