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제가 유일하게 dk만 찾아서 보는데

작성자헬스짱짱|작성시간26.06.09|조회수976 목록 댓글 6

진짜 저맛으로 봄 

 

명품조연 or 극적인 승리

 

응원을 하기는 하는데, 간절한 편은 아니고 그냥 저런 감성들이 유독 dk에서 많이나오는걸 깨닫고 나선 자주 찾아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plus KIA | 작성시간 26.06.09 당신 때문이었어
  • 작성자소정파파 | 작성시간 26.06.09 ㅠㅠㅠㅠ
  •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09 와... 이건 무슨 취향이죠??ㅋㅋㅋ
  • 작성자증장천왕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기괴물이있어요 | 작성시간 26.06.09 야구팀 보는 맛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