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유일하게 dk만 찾아서 보는데 작성자헬스짱짱|작성시간26.06.09|조회수97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저맛으로 봄 명품조연 or 극적인 승리 응원을 하기는 하는데, 간절한 편은 아니고 그냥 저런 감성들이 유독 dk에서 많이나오는걸 깨닫고 나선 자주 찾아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plus KIA | 작성시간 26.06.09 당신 때문이었어 작성자소정파파 | 작성시간 26.06.09 ㅠㅠㅠㅠ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09 와... 이건 무슨 취향이죠??ㅋㅋㅋ 작성자증장천왕 | 작성시간 26.06.09 작성자여기괴물이있어요 | 작성시간 26.06.09 야구팀 보는 맛인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