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아니 치지직에서 레전드 매치중이었네요

작성자두바이쫀득고구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1,201 목록 댓글 6

3팀끼리 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09 나름 꿀잼ㅋㅋ
  • 작성자피숨 | 작성시간 26.06.09 헐 고릴라
  • 작성자소정파파 | 작성시간 26.06.09 마형 전패하고 열오른거 개웃김 ㅌㅋㅋㅋ
  •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10 고릴라가 벌써나오네
  •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10 제목보고 무슨 스트리머 따리들이 겜하는데 레전드야? 하면서 들어왔다가 깝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