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치지직에서 레전드 매치중이었네요 작성자두바이쫀득고구마|작성시간26.06.09|조회수1,20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팀끼리 하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09 나름 꿀잼ㅋㅋ 작성자피숨 | 작성시간 26.06.09 헐 고릴라 작성자소정파파 | 작성시간 26.06.09 마형 전패하고 열오른거 개웃김 ㅌㅋㅋㅋ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10 고릴라가 벌써나오네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10 제목보고 무슨 스트리머 따리들이 겜하는데 레전드야? 하면서 들어왔다가 깝놀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