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로드~~~ 작성자한다면하는남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2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걸 월즈 우승을 못하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INTER | 작성시간 26.06.10 어떤 팀한테 졌는지 공개해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