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팀으로 월즈 10등이면 팀내 승부조작있는거 아니면 작성자8989얍|작성시간26.06.11|조회수52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합당일날 현피뜬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맞춤 | 작성시간 26.06.11 월즈무관 스맵 네이놈 작성자맹독 | 작성시간 26.06.11 설사약탔나 작성자Max Dowman | 작성시간 26.06.11 오 이게뭔가요 시뮬돌리는건가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11 이건 진짜 말 안되네 ㄷ 작성자던파하러감 | 작성시간 26.06.11 19코장이 잘못했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