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이팀으로 월즈 10등이면 팀내 승부조작있는거 아니면

작성자8989얍|작성시간26.06.11|조회수527 목록 댓글 5

시합당일날 현피뜬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맞춤 | 작성시간 26.06.11 월즈무관 스맵 네이놈
  • 작성자맹독 | 작성시간 26.06.11 설사약탔나
  • 작성자Max Dowman | 작성시간 26.06.11 오 이게뭔가요 시뮬돌리는건가
  • 작성자Abwy | 작성시간 26.06.11 이건 진짜 말 안되네 ㄷ
  • 작성자던파하러감 | 작성시간 26.06.11 19코장이 잘못했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