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투엠 따로 없이
테스 + 비엘지 vs we 전 승자가 진출 인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욕대신ㅋzㅋ 작성시간 26.06.11 네
근데 사실상 우리도 말만 로투엠이지 쟤들처럼 그냥 스프링 결승 하는거나 마찬가지긴해요
물론 1등2등 진출이아니라 1등 먼저뽑고 진출 2등 가리기긴한데 -
답댓글 작성자증장천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작성시간 26.06.11 리그 구조가 좀 다름
lck는 lck 1~2라운드/3~5라운드로 되있는 1회 구조고
lpl은 스플릿 3까지 있는 3회구조 -
답댓글 작성자증장천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