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lpl은

작성자증장천왕|작성시간26.06.11|조회수172 목록 댓글 4

로투엠 따로 없이

테스 + 비엘지 vs we 전 승자가 진출 인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욕대신ㅋzㅋ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사실상 우리도 말만 로투엠이지 쟤들처럼 그냥 스프링 결승 하는거나 마찬가지긴해요
    물론 1등2등 진출이아니라 1등 먼저뽑고 진출 2등 가리기긴한데
  • 답댓글 작성자증장천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 작성시간 26.06.11 리그 구조가 좀 다름
    lck는 lck 1~2라운드/3~5라운드로 되있는 1회 구조고
    lpl은 스플릿 3까지 있는 3회구조
  • 답댓글 작성자증장천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