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골든로드 반나절 걸려서 겨우 달성. 그 험난한 여정

작성자Seize Tank|작성시간26.06.11|조회수135 목록 댓글 0

1차 억까



2차 억까.. 월즈에서 싸웠어??



3차 억까. 퍼텐에서..ㅠ



4차 억까... 스멥 피넛 성불 실패



5차.. 억까까진 아니고. 탑오후와 덥맆



우지 성불



7차 억까.. 골든로드 까비.. 됐다 싶었음. 스피쵸우 성불



탑오후가 은근 좋음



뜬금 썸데이... 쵸비 성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