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kt전 지고 울었네; 작성자개막장이다|작성시간26.06.11|조회수26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시 본인도 느꼇구나..그래 그 더 잘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