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바람 패치 이후 1티어가 뭐야? 작성자띠어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49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직도 "데데눈"이 최곤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낑구 | 작성시간 26.06.12 이미지 확대 작성자나르 | 작성시간 26.06.12 반말????????? 작성자개소리보면웃는사람 | 작성시간 26.06.12 걍 개노잼임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12 언제봤다고 반말이여 친구임? 작성자나라는괴물은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