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가 벵기한테 닦여서 준우승ㅠㅠ 작성자블루 떼껄룩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44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3벵기가 상대로 나오더니 장로 털고 바론 털고 첫갱성공하고 털림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디아의구간단속 | 작성시간 26.06.12 Bubble ㅋㅋㅋㅋㅋㅋㅋㅋ 월즈의 남자인데 작성자또부기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어디서 하나요 ?? 링크좀 ㅠㅠ 답댓글 작성자BluesCFC | 작성시간 26.06.12 https://loldle.net/worldsMayhem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답댓글 작성자또부기입니다 | 작성시간 26.06.12 BluesCFC 오 굳요! 작성자ProTess | 작성시간 26.06.12 역시 큰 경기는 더정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