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했는데 올 3:0 골든로드! 작성자또부기입니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2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빵구동꾸kkk | 작성시간 26.06.12 넌 우승해라 라인업이긴하네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또부기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벵기가 경기다 휩쓸고다녔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