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4명으로도 월즈를 못든다고..? 작성자급류 모순|작성시간26.06.12|조회수5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열받네 심지어 결승 대떡남 에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12 23 24 25 케리아 였다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