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직관 가신 분 중에 원주 시민 할인으로 가신 분 계실까용? 작성자국밥충|작성시간26.06.12|조회수13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쭤볼게 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1 KKOMA | 작성시간 26.06.12 저요 답댓글 작성자국밥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혹시 티켓 2매 구매하셨을까요? 그러시면 동반자도 원주 시민 증빙 같이 하셨어요? 답댓글 작성자T1 KKOMA | 작성시간 26.06.12 국밥충 아뇨 전 한매라 제껏만 했어요 답댓글 작성자국밥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T1 KKOMA 아하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