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LOL 게시판 ‥‥‥、

증바람 바뀐거 별로인가요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12|조회수335 목록 댓글 10

아직 한판도 못해봤는데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소리보면웃는사람 | 작성시간 26.06.12 하 이게 그러니까

    그냥 존나 대충만듬 ㅡㅡ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12 걍 대충만듬..세트효과랑 눈덩이만 삭제하지
    챔프별 증강은 별로별로임..
  • 작성자younha | 작성시간 26.06.12 개노잼
  • 작성자왈왈컹컹 | 작성시간 26.06.12 스킬증강 함정이 너무많음 ㅋㅋㅋㅋ이것저것 먹어보면서 배워야하는건 맞는데
    그 과정에서 정이 털리는중
  • 작성자여보세요뭐라고요 | 작성시간 26.06.12 뽕맛이 사라짐 뭔가 게임이 어지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